메뉴 건너뛰기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돌립니다.  

 

16대 국제연합총회 총회장을 맏게 됨을 주님께 감사드리며 또한 저를 위해 기도해주신 여러분들과 볼리비아 정은실 선교사님 가족팀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선교사의자녀로서 (1.5세 이민 37년) 서투른 면이 많은 제가, 주님의 사명자로 2019년 한 회기를 섬기게 됬읍니다. 부디 너그럽게 협조 부탁드립니다.

 

우리 총회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모든 민족과 그들의 풍속을 품는 교단입니다.  

그래 상향성 하향성 선교와 개별적이며 포괄적인 선교 목회, 신유적이며 또한 실질적인 면을 포함한 교단입니다. 

2017년 목회 clinic을 제시하셨는데 이를 실지화 하기 위해 2019년 제가 4 가지 목회 가치관을 제시하렵니다. 첫째. 가정 목회입니다. 둘째. 교육 목회입니다. 세째.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넷째. 나라 를 위한 정치사역입니다. (사회 봉사,사회 지도자 양성 과 전도,선지자적 정치 방향 인도와  현지인을 위한 건전한 민족성 발전과 대한민국 국위선향 등 )

이 네 가지 기둥의 가치관으로 목회 clinic 의 진찰을 하고 일년 계획을 하고 실천햬 나갈 때 목회와 선교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또한 실천적 면의론. 어린이,청소년, 성도들과 서로 국내 국외 유대 관계를 맺어줄 수 있는 교단이 되길  우리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님께서 부르신 왕같은 제사장 되심의 사역을 통해 마른 뼈 밖에 없는 무덤속 에서 저 무리들을 주님의 말씀과 성령을 통해  일하실 때, 주님께서 무덤문을  열어주시고  밝고  빛나는 주님의 나라가 각 지구에서 부터  이뤄주실 줄 믿읍니다.

 

            예수교 장로회 국제연합총회 제 16대 총회장 정치은 목사

 

 

111.jpg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